티스토리 뷰

호주 관련

[퍼스 여행] Black Diamond Lake

온타이미 2023. 2. 3. 20:34

목차



    안녕하세요. 퍼살이입니다!ㅎㅎ

    이번에 소개드릴 여행지는 Black Diamond Lake 입니다! 이곳은 수영이 가능한 호수입니다.

    블랙다이아몬드Black diamond lake
    드론샷

    위치

    Black Diamond Lake는 시티 Yagan square을 기준 남쪽으로 2시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번버리에서 가까이에 위치해 있어 번버리나 근처에서 지내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보시기에 추천드립니다!ㅎㅎ

     

    Black Diamond Lake · Ferguson Rd, Allanson WA 6225 오스트레일리아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물놀이

    잔잔한 호수이기에 수영이 힘드신 분들은 튜브나 구명조끼를 가지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튜브는 K-mart에서 구매 하였습니다. 저렴하고 귀여운 애들로 현장에서 불어 사용 했는데....

    차량용 펌프 구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불다가 머리가 너무 아파서 힘들었습니다..ㅠㅠ)

    많은 현지인들도 당일 치기로 다녀 오기도 하는 곳이기에 주말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태닝도 하고

    물놀이도 하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지내는 곳 입니다. 현지친구들은 카약도 타고 튜브에 모여서

    게임도하고 반대쪽으로 가면 다이빙이 가능한 밧줄이 있어 다이빙을 하기도 하며, 물놀이를 즐깁니다.ㅎㅎ

    블랙다이아몬드

    흙이 하얀 진흙으로 되어있어 처음에 조금 미끄럽기도 하고 갯뻘에 온듯한 느낌을 받지만 그만큼 넘어지거나 했을때

    안전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ㅎㅎ 처음에 물의 색을 보고 '와 어떻게 이런색을 띄지?' 라며 신기했었습니다.ㅎㅎ

    다행히 놀러갔을 때 날씨도 좋고 사람도 적당히 있어서 한쪽에서 튜브도 타고 수영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호주 태양은 상당히 강렬하기에 선크림은 필수이며 타는게 싫으신 분들은 각자 장비를 잘 챙겨서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물놀이 이후 따로 샤워장이 없는 관계로 물기만 제거하시고 귀가 후 샤워를 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

     

    음식 섭취

    호주법상 정해진 곳 이외에서는 불을 켜 음식을 만들지 못하기에 아이스박스에 물과 음료, 간단한 도시락이나 간식거리를

    챙겨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ㅎㅎ

    놀다보면 아이크림 차량도 왔다갔다 하며 아이스크림을 판매 하고 있습니다.ㅎㅎ

     

    서호주의 여름은 상당히 뜨겁기로 유명한데요! 날이 좋을때 친구들과 가족들과 함께 수영도하며

    맛있는 도식락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는건 어떨까요?

    도움이 되셨으면 구독 &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