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Rottnest Island

    안녕하세요. ㅎㅎ 퍼살이 입니다.

    퍼스내 다양한 여행지 추천을 해보려 합니다. 이번엔 퍼스에서 가장 유명한 '쿼카' 가 있는

    Rottnest Island(이하 로트네스트 섬) 입니다.

    Rottnest Island

    퍼스 해안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한 로트네스트 섬은 전 세계에서 방문객들을 끌어들이는 매력적인 섬입니다!ㅎㅎ

    이 섬은 수정처럼 맑은 물, 다양하고 아름다운 해변, 풍부한 야생동물을 자랑하며

    퍼스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여행지 중 한 곳으로 생각됩니다.ㅎㅎ

    이 섬의 가장 유명한 거주자들 중 하나는 로트네스트 섬과 근처의 몇몇 섬에서만 발견되는 '쿼카'입니다!ㅎㅎ

    친근하고 호기심 많은 동물로 알려진 '쿼카'는 방문객들과 셀카를 찍기 위해 포즈를 취하는 성향 덕분에

    인터넷에서 다양한 짤을 만들었습니다!ㅎㅎ

    쿼카

    로트네스트 섬은 쿼카 이외에도 다양한 볼 것을 제공합니다.

    방문객들은 자전거를 빌려 섬의 해안선을 탐험이 가능하고 스노클링이나 다이빙 등을 즐기며

    다양한 어종과 해변을 즐 길 수 있습니다!ㅎㅎ  멋지고 다양한 해변이 있어 방문객들은 코스를 돌아 다니면서 

    휴식을 취하면서 물놀이를 즐 길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근처의 해변을 탐험하며 하루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패들보드나 카약을 빌려 아름다운 섬의 깨끗한 바다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ㅎㅎ

    Rottnest Island

    로트네스트 섬은 자연적인 아름다움 외에도 다양한 역사가 있습니다.

    19세기에 원주민들을 위한 감옥으로 사용되었고 나중에 2차 세계 대전 동안 군사 시설로 사용되었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섬의 역사적인 랜드마크와 기념물들을 둘러보며 섬의 매혹적인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로트네스트 섬은 모든 사람들에게 볼거리 및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퍼스의 특별한 여행지 중 한 곳 입니다!

    여러분이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섬의 자연미를 탐험하거나, 풍부한 역사에 대해 배우고 알고 싶으시다면

    퍼스 여행지 중 로트네스트 섬을 추천 드립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