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안녕하세요. 퍼살이에요!ㅎㅎ

    비자신청하기 2단계 바로 이어 가겠습니다! ㅎㅎ

    1단계에서 만든 아이디로 로그인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New application 클릭!

    Working Holiday Visa(417)을 클릭!

    약정체크 후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현재 한국에 있다면 위와 같이 체크 후 넘어갑니다!

    해당 사항에 체크 후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연락에 관한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우리나라 (+81) 에서 +만 빼고 8101000000000 같이 입력하시면 됩니다ㅎㅎ

    작성 완료 후 Next!

    비자대리 신청 확인에서 우리는 직접 하기에 No!! 체크 후

    비자 받을 이메일!! 가장 중요해요 확인 또 확인!!

    확인 후 다음으로~

    이번엔 직업 확인입니다! 

    일 할 분야는 공장 서빙 등 무난한 분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학력으로는 고등학교 졸업시  Senior Secondary School Certificate

    전문대 졸업 - Diploma, 대학교 학사졸업 - Bachelor degree 으로 체크하시면 됩니다ㅎㅎ

    이후 다음으로~

    건강 관련 질문입니다ㅎㅎ

    건강하신 분들은 전부 NO!!! 체크 후 다음으로~

    이번엔 범죄관련 전과가 없으면 전부 No!!

    있는 경우 추가적인 서류 제출을 요구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검은 네모칸은 군인, 경찰 등 대한민국 `군필`이신 분들은 YES 후 추가 작성이 필요합니다!

    의무 복무시 compulsory military service 을 details 에 작성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확인 후 다음!

    위에 두 페이지는 워킹 홀리데이를 열심히 잘 하겠다~ 라는 확인이기에

    전부 YES!!!!!! 후 넘어가시면 됩니다!!ㅎ

    다음페이지는 마지막 확인 페이지로 한번 더 체크!!

    이제 거의 다 왔습니다 조금만 더 화이팅!!

    필수 서류 여권사본 및 영문잔고증명서를 업로드 후 제출!!

    드디어 마지막 단계!! 결제입니다

    위에 보이시는 것 처럼 Debit / Credit Card (체크 / 신용 카드) 선택 후 정보기입하시고

    제출 하시면 결제 완료입니다!! 

     

    이렇게 직접 신청하기 해보셨는데 어떠셨나요? 방법만 알면 금방 할 수 있습니다ㅎㅎ

    위에 방법으로 워킹홀리데이의 첫 걸음 부터 시작했습니다! 앞으로 저의 워홀 이야기나

    다른 정보들 많이 올릴 테니 지켜봐주세요ㅎㅎ